경상남도 합천에 있는 황매산을 구경한 후 아버지께서 계속 가보고 싶어하셨던 산청 한방약초축제에도 들렀습니다.
가는 길부터 축제 냄새가 물씬~
멀리서 쿵 소리가 들리고 차도 엄청 많았어요. 올해도 22회째를 맞은 산청 한방약초축제는 볼거리, 먹거리, 체험이 풍부해요!
이러한 형태의 부스에는 산청이나 그 근교에 있는 지역에서 직접 생산한 것을 가져와 판매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차장도 꽤 커서 큰 무리 없이 들어갔어요!저희는 처음이었지만 부모님은 몇 년째 방문하고 있는 축제라 따로 팜플렛은 필요없었지만 첫 방문이라면 가지고 다니는 것을 추천합니다!행사장이 생각보다 넓고 여기저기 볼만해서 좋았어요.
우리 가족은 크게 살 만한 건 안 보였는데 또 이런 건 구경하는 재미잖아요.저희는 10월3일에 다녀왔는데 10월10일까지 축제기간이라 내일이면 축제가 끝나네요.
가운데 예쁜 꽃으로 약초 축제장을 장식하는 인형도 있거든요.
실제로 저 옷을 입은 분들이나 인형 탈을 쓰고 계신 분들도 있었어요.엄마한테 사진찍어준다고 내가 타일렀더니 엄마가 창피하대 ㅋㅋㅋ
꽤 예쁜 다기가 보여서 아빠랑 구경하면서 한세트 선물했어요.노래 맛있게 부르는 버스킹 공연도 보고~산청에서 나온 특산물 구경도 하고~운동장? 쪽에서 굉장히 큰 음악과 행사 진행 MC분 목소리 들려서 매료된 듯 걸어가는 중@3번 방돌언니를 좋아하는 나태주!!!이날 나태주 씨가 왔나 봐요!왠지 노인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이날 나태주 씨가 왔나 봐요!왠지 노인분들이 굉장히 많았어!!한방항노화관은 건물 실내라 마스크 없이는 입장할 수 없었지만 입구에서 의녀복을 입은 예쁜 언니들이 마스크 없는 분들에게 무료로 나눠주었습니다.걱정하지 말고 가세요!어플 설치 후 스탬프 다 찾으면 추첨으로 선물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저도 해보려고 했는데 마지막에 여기 와서 가족들이 나가자고 소리를 지르니까 어플만 다운받고 끝…ㅜ허준이한테 빙의한 척 연기 한번 해주고이런거 하시는분 정말 신기해.. 글씨를 좌우로 바꾼채 파내야하는데 한글자라도 조각칼이 잘못나오면 그냥 저거 한장 버려야하는데.. 실물로 보니까 너무 멋졌어요.선물하기 좋은 상품도 판매중이었습니다.저 나무 있는 분이 포토존처럼 와글와글해서 사실 어딜가나 사람들이 많았어요 ㅋㅋ약탕기에는 실제로 약을 달이거나 가까이 가면 한약 냄새낭종초가지붕이 있는 곳은 체험하는 공간이지만 아이들도 할 수 있는 체험이 많아서 가족단위 손님이 많았습니다.엄마한테 저기 가서 서보라고. 엄마 격렬하게 거부 wwwwww여기 안에도 체험이 있었나 보네요. 엄청남한쪽에는 약초시장도 있는데 여기도 지역상품 판매중! 군데군데 화장실도 가봤는데 상주해서 정리해주시는 분들도 있고 행사장에서 사람이 많은 것에 비해 휴지도 있고 나름 깨끗하게 유지하고 있었어요.길에 핀 예쁜 코스모스까지 구경하고 즐겁게 걸어나왔어요~ 아빠가 물 끓여 마신다는 땅콩순? 이란시장 한쪽에 파는 번데기랑 슬러시랑 닭꼬치도 사먹고 ㅋㅋㅋ행사장안에서 인삼식혜? 이런것도 사먹었는데 양은 작아도 한번쯤 먹을수 있었어요!사람도 많지만 부지도 매우 넓고 이곳저곳 체험물이나 먹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한번쯤 가볼만한 축제였다고 생각합니다!산청 한방 약초 축제 산청 한방약초축제 www.scherb.or.kr홈페이지에도 자세한 설명이 나오고 있으므로 가는 승객은 참고 하세요:)50m NAVER Corp.를 더 본다/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x NAVER Corp./OpenStreetMap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처럼 읍 면 동시, 군, 구시, 길국산청한방약초축제 경상남도 산청군 금서면 친환경경로2605번길 22산청한방약초축제 경상남도 산청군 금서면 친환경경로2605번길 22산청한방약초축제 경상남도 산청군 금서면 친환경경로2605번길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