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품돼지 부천 상동본점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77번길 37 102호 일품돼지 부천 상동본점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77번길 37 102호
오픈 기념으로 연말연시 소주/맥주를 2,900원에 할인하는 매우 올바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식이나 모임 등에 부담을 덜 수 있는 좋은 행사다. 오픈 기념으로 연말연시 소주/맥주를 2,900원에 할인하는 매우 올바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식이나 모임 등에 부담을 덜 수 있는 좋은 행사다.
가게가 좁지 않고 테이블 사이가 넓고 넓게 트여 있다. 가게가 좁지 않고 테이블 사이가 넓고 넓게 트여 있다.
지하 주차장도 있고 주차도 가능하며 아기 의자도 제공하고 있어 가족과 함께 오기에도 좋은 부천 상동 맛집 일품 돼지 상동 본점이다. 지하 주차장도 있고 주차도 가능하며 아기 의자도 제공하고 있어 가족과 함께 오기에도 좋은 부천 상동 맛집 일품 돼지 상동 본점이다.
메뉴가 복잡한 것 하나 없이 깔끔하다. 이런 메뉴가 좋다. 고민하지 않고, 맨 위에 있는 대표 메뉴의 일품 모듬을 주문했다. 메뉴가 복잡한 것 하나 없이 깔끔하다. 이런 메뉴가 좋다. 고민하지 않고, 맨 위에 있는 대표 메뉴의 일품 모듬을 주문했다.
반찬이 우선 과하지도 않고 근본적인 구성이다. 감자샐러드 너무 좋다. 아니, 사랑해. 반찬이 우선 과하지도 않고 근본적인 구성이다. 감자샐러드 너무 좋다. 아니, 사랑해.
주문하면 숯불을 준비해주는데 최고급 비장탄이래. 일품돼지에서는 불에서 다른 숯불구이를 맛볼 수 있다. 주문하면 숯불을 준비해주는데 최고급 비장탄이래. 일품돼지에서는 불에서 다른 숯불구이를 맛볼 수 있다.
고기 나왔어. 눈으로 봐도 좋은 게 느껴져. 일품돼지의 대표메뉴 일품모듬 구성은 목살, 삼겹살, 항정살이지만 모두 두툼하게 잘려져 있다. 고기 나왔어. 눈으로 봐도 좋은 게 느껴져. 일품돼지의 대표메뉴 일품모듬 구성은 목살, 삼겹살, 항정살이지만 모두 두툼하게 잘려져 있다.
이거 두꺼워서 구울 때 힘들 줄 알았어. 다행히 첫 손질은 사장님이 직접 해주셨다. 그래서 태우지 않고 맛있게 구워 먹을 수 있어. 이거 두꺼워서 구울 때 힘들 줄 알았어. 다행히 첫 손질은 사장님이 직접 해주셨다. 그래서 태우지 않고 맛있게 구워 먹을 수 있어.
나는 이렇게 목살 두껍게 먹는 거 좋아해. 그러나 푸석푸석하면 실패인데, 이 집 목살은 처음에 물릴 때는 아삭하고 딱딱한 것이 없고 쫀득쫀득하며 쫄깃쫄깃한 식감도 맛있다. 게다가 육즙이 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좋은 숯불을 만날 수 있어서 향도 좋았다. 나는 이렇게 목살 두껍게 먹는 거 좋아해. 그러나 푸석푸석하면 실패인데, 이 집 목살은 처음에 물릴 때는 아삭하고 딱딱한 것이 없고 쫀득쫀득하며 쫄깃쫄깃한 식감도 맛있다. 게다가 육즙이 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좋은 숯불을 만날 수 있어서 향도 좋았다.
사장님이 계속 고깃집만 하셔서 좋은 고기를 맛있게 먹는 법을 알고 있다는 게 느껴졌다. 일품돼지 이름처럼 고기 맛이 일품이었다. 삼겹살 항정살 다 좋았어. 목살이 진짜 맛있어. 다음에 오면 목살만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 사장님이 계속 고깃집만 하셔서 좋은 고기를 맛있게 먹는 법을 알고 있다는 게 느껴졌다. 일품돼지 이름처럼 고기 맛이 일품이었다. 삼겹살 항정살 다 좋았어. 목살이 진짜 맛있어. 다음에 오면 목살만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
세트메뉴를 주문하거나 메인메뉴를 3인분 이상 주문하면 서비스에서 계란찜이 나오는데 1,000원을 추가하면 치즈계란찜을 선택할 수 있다. 치즈가 들어간 계란찜을 선택해서 제대로 나온다.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식사를 하고 싶으면 밥만 따로 시켜도 된다. 요즘 고깃집이 된장찌개를 따로 주문해야 하는 가게가 많은데 서비스만으로도 가성비 맛집으로 볼 수 있다. 세트메뉴를 주문하거나 메인메뉴를 3인분 이상 주문하면 서비스에서 계란찜이 나오는데 1,000원을 추가하면 치즈계란찜을 선택할 수 있다. 치즈가 들어간 계란찜을 선택해서 제대로 나온다.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식사를 하고 싶으면 밥만 따로 시켜도 된다. 요즘 고깃집이 된장찌개를 따로 주문해야 하는 가게가 많은데 서비스만으로도 가성비 맛집으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