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차남 전성기 아들 이준후 사진 공개 출산일 성별 비공개

이민정은 현재 이병헌과의 사이에서 둘째 아이를 임신 중입니다. 2023년 4월 8일 이민정 소속사를 통해 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0년 전 결혼한 연예인 부부는 2015년 첫 아이를 출산한 데 이어 이제 둘째 아이의 탄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1. 이민정 둘째 임신

이민정의 소속사 MS팀 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의 아내가 둘째를 임신했다고 밝혔으며, 이후 이 소식은 부부에게 따뜻한 환영과 함께 많은 동료 연예인과 팬들에게 큰 축복을 받았습니다.소속사는 이민정이 둘째를 임신한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정 이병헌 부부의 바람대로 조만간 둘째를 출산하게 될 것으로 보이지만 현재 구체적인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부디 출산하는 그날까지 몸조심하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2. 2015년 이병헌 이민정의 첫아이 출산

그들 이씨 부부는 2015년에 첫째 아이를 얻었습니다. 장남의 나이는 현재 8세로 알려져 있습니다.장남 이준후 : 2015년 3월 31일생, 나이 8세, 차남 성별 미정, 출산 예정일은 2024년 언제인가요?^^

대부분의 한국 연예인과 같이, 첫째 아이의 모습을 공유하지 않았지만, 주변 지인이 “라디오 스타”연예에서 밝힌 아들에 대한 증언은 다음과 같습니다.배우 권·상우는 이·병헌의 아들에 대해서”이병헌과 꼭 닮았습니다.진짜 남자 답게 잘생겼어요 “라고 칭찬했습니다.유·세윤은 “이, 병헌 씨에겐 죄송하지만, 아들 쪽이 훨씬 잘생겼다고 생각합니다.”이라고 밝혔습니다.유 퀴즈에 출연한 이·민정은 남편에 대해서 이야기는 자신과 남편은 성격이 정반대라고 했습니다.남편에 비하면 자신은 꽤 다혈질이어서 남편은 자신에게 참을성 있게 부드럽게 대하는 것 같습니다.부모님도 자신의 성격에 대해서 불평을 했대요.3. 이·민정과 이·병헌이 결혼 10년 만에 2번째의 임신

한국의 톱 배우 이 두 사람은 2013년 8월 10일에 결혼했습니다. 그들의 호화로운 결혼식은 1년간의 교제 끝에 대한민국 그랜드 하얏트에서 열렸습니다.

결혼 9주년에 업데이트된 웨딩 사진

결혼 10년 만에 드디어 이병헌과 이민정이 둘째 아이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병헌은 2023년 8월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이민정은 이전 영화 스위치(2023)로 컴백했습니다.

이·민정은 “데뷔 당초는 대본대로 연기를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그러나 남편은 내가 언제도 대본에 나오는 대로 할 필요는 없다라고 가르치셨습니다.그는 나에게 더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바꾸거나 즉흥으로 시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그렇게 하는 편이 더 자연스럽다고 말했습니다”으로 하며 부부이기 전에 연기자 선후배이고 지금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부부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는 남편 이·병헌의 상냥함이 돋보입니다.4. 이·민정, 이·병헌 전성기의 사진

일단 위에서는 10년 전 결혼 당시 사진인데 아래는 15년 전 이민정의 전성기가 담긴 사진입니다. 오른쪽은 남편 이병헌의 전성기입니다.

일단 위에서는 10년 전 결혼 당시 사진인데 아래는 15년 전 이민정의 전성기가 담긴 사진입니다. 오른쪽은 남편 이병헌의 전성기입니다.

이민정은 2013년 8월 10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배우 이병헌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2006년 짧은 만남을 가진 뒤 2012년부터 교제를 재개해 2015년 첫째 이준후를 출산했습니다.

부부의 장남 이준후 올해 8살입니다. 위 사진이 아들의 모습을 가장 크게 공개한 사진인 것 같아요.현재로서는 둘째 아이의 성별에 대한 추가 정보는 없습니다. 산모와 아기가 오래오래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