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있는 동생 집에 놀러가서 정말 맛있는 회를 먹고 왔어요.평소에 저는 회를 좋아해서 맛집을 안다고 해서 데려간 곳이었어요.방문한 곳은 노량진 수산시장에 위치한 부안 수산입니다!부안수산은 양이 가장 많은 곳으로 유명하며 40년째 노량진수산시장에서 영업하고 있는 최장수 맛집이라고 합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회 배달이 가능한 가게인데 서울 노량진 수산시장도 구경하는 김에 가서 먹으면 더 신선하고 맛있다고 해서 직접 다녀왔습니다. 부안수산 서울 동작구 노들로 688 1층 활어 80호 부안수산 010-9088-2309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노량진역 9번 출구에서 걸어서 3분 거리
부안수산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들로 688 1층 활어 80호 부안수산
노량진 수산시장이 너무 크고 복잡해서 잘 찾아야 해요.노량진 수산시장 회배달 부안수산을 찾으려면 신건물 남쪽 1문으로 들어가 조금 직진(약 4~5m)하면 왼쪽에 활어 80호, 81호 부안수산이 보입니다.차를 이용해 오시면 3, 4층 주차장에 주차하신 후 7호기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에서 내려 왼쪽으로 꺾어서 들어가시면 부안수산을 가장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 가능하지만 사장님께 직접 주문하셔도 됩니다.여기서 회를 주문하고 식사는 2층 해운대 식당이었습니다.대기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빠른 사장님 덕분에 생각보다 빨리 회를 먹었습니다.예약을 하고 가면 사장님이 더 넉넉하게 회를 담아주신다고 하니 다음에 또 회 먹으러 가면 꼭 예약을 하고 가려고요!
저희는 선택은 모듬회입니다! 여러 종류의 회를 맛볼 수 있고 저도 골고루 먹을 수 있는 것을 좋아해서 모듬회를 주문했습니다.회 때밀이 보세요~ 중간에 빨간 참치가 눈에 들어옵니다.그릇이 보이지 않을 정도의 양으로 가득 담겨있어요~ 광택이 살랑살랑 흐르고 탱글탱글한 느낌이 눈에도 보여요진짜 횟집은 곁들임 반찬이 별로 없어요 역시 깨끗하고 청결한 게 저는 이런 게 더 좋죠~ 횟집은 역시 회가 많아야 해요!제가 가장 좋아하는 광어 안심 부위입니다. 느끼하고 많이 먹으면 느끼할 수 있다는데 저는 맛있을 뿐이에요.우물우물이거 참돔이에요. 껍질만 따뜻한 물에 살짝 익혀 훨씬 부드러운 식감을 얻었습니다이거는 도다리 부분이에요.봄이 되면 그렇게 맛있다는 도다리입니다.그리고 몇 점 없지만 참치도 맛볼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최고였어요.이거는 코다리 김이랑 싸먹으면 최고~쫄깃쫄깃한 광어는 10kg 이상의 대광어밖에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그래서 그런지 너무 두껍고 맛있었어요.연어는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어요.바로 회를 떠서 나온 연어라서 그런지 다르더라고요.초고추장에 간장을 넣을 정도로 회가 굉장히 두껍고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장난 아니었어요. 쫄깃한 회였어요. 게다가 와사비도 맛있었어요 ㅋㅋㅋ그리고 마지막으로 빼놓을 수 없는 매운탕! 맵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집에서 매운탕을 만들면 왜 이런 맛이 나지 않는지… 생선살이 가득해 발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매운탕은 횟집에 직접 가야 이 맛을 맛볼 수 있을 것 같아요.저처럼 회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곳, 질 좋고 맛있는 회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부안수산이었습니다.노량진 수산시장의 횟집 중 가격대비 양이 풍부한 합리적인 맛집입니다.테이크아웃도 가능하고 퀵서비스나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주문해서 꼭 한번 맛보세요~#노량진수산시장 #회배달 #부안수산 #가성비횟집 #노량진횟집 #노량진 회배달 #노량진 수산시장 회배달 #양이많은 노량진 횟집 #노량진 수산시장 회배달 #배달되는 노량진 횟집 #부안수산 횟집